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상품권매입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단, 지금까지 알려드린 방법은 추후 현금화가 불가능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개인이 직접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즉, 내가 원하는 가격에 사 줄 수요자가 나타날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판매를 위한 영업/홍보 활동도 직접 해야하는 것입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소액결제현금화 같은 편법대신 제도권의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은 “소액결제로 현금을 받는다?!” 라는 것이 정말 가능한 방법인지, 또는 사기나 불법 아닌지 불안한 마음이 드실텐데요.

이후 해당 문화상품권을 당근마켓, 중고나라와 같은 곳에서 판매를 합니다. 보통 현금보다는 조금 할인된 가격에 팔아야 합니다. 자동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한도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직접 하는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선택했을 때…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거래하는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이미 잘 알려진 중고거래 사이트, 콘텐츠이용료 상품권구매 옥션, 그리고 구글에서 상품권 매입, 상품권 거래소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이체도 빠르고 진행도 빨라서 다른데보다 믿음이가요 ㅎㅎ 다른데 이용안하고 여기로 정착!

Report this wiki page